상품문의 Q&A

뒤로가기
제목

결제 취소 여부 문의

작성자 고객센터(ip:)

작성일 2023-04-07

조회 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조회한 결과 2회 주문 2회 모두 취소하신 것으로 확인하였으나,

카드결제 취소요청은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취소요청으로 인해 자동처리 과정에서 누락 또는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2건 모두 카드취소를 요청한 상태로 카드사에서 따라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경우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후 고객님께 휴대폰 문자로 답변여부를 알려드립니다^^



3/21에 주문하고나서 바로 취소한 주문건이 2개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취소완료’로 뜨는데, 결제 카드 청구내역엔 해당 건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사로 승인 취소 데이터가 안 넘어간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