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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배송 ]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고객님께서 부재시에는 일반적으로 다음날 재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2. 생물의 경우에는 부재시 상품이 반송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재배송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3. 장기간 부재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받아 갔어요.

      특별히 착불로 요청하지 않으셨다면 택배사에서 택배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상품 주문시 배송비를 같이 결제하고 싶어요.

      배송료는 기본적으로 선불로 결제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3,000원을 포함하여 주문해주셔야 하며,

      상품의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료를 착불로 할수는 없나요?

      한국인삼유통공사(주)에서는 택배와 계약을 체결하여 저렴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착불로 할 경우 일반 요금제 3,500원 ~ 5,000원까지 상승할수 있으므로 권장해드리지 않습니다.

      꼭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상품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기 전이라면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 1544-9334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상품을 받기 전인데 주문을 취소 하고 싶습니다.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는 즉시 철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을 수령하기 전이라도 이미 상품의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즉시 철회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단숨변심으로 인한 철회요청으로 제품의 경우 왕복배송료를,

      생물상품의 경우 상품가격의 20%를 차감하여 환불해드리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퀵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급하신 경우에는 퀵서비스로도 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고, 상담원과 협의 후 주문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의 경우 기본적으로 약 5만원의 요금과 버스요금이 합산되어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부담이 큰 금액이니 가급적 미리 주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비회원]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 고객님께서도 주문내역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MY쇼핑공간 > 주문내역조회 > 주문시 기재한 정보 입력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비회원 비밀번호)

    • [ 배송 ] 배송중 상품의 위치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MY쇼핑공간 > 주문내역조회 > 배송상태확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배송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를 알고 싶어요.

      1.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명절에는 2일 정도 걸리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천재지변으로 인한 어려움이 있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갑작스런 물량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 상품을 추적하면 배송완료인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택배의 운송장 추적을 하게 되면, 수령자가 기록됩니다.

      수령자를 확인하여 수령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자가 모르는 사람이거나, 본인으로 되어있는 데 못 받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시에는 당일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는 정확한 배송일이나 시간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통상적으로 다음날 받게 되시는 확율은 99.7% 입니다.

      당일 발송이 불가피 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드리고 잇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나요?

      당일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버스편(고속버스)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1544-9334 를 통해 요청을 별도로 해주셔야 합니다.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셔야 하며, 버스배송요금은 별도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 배송 ] 택배가 발송되었는데 몇일이 지나도 상품이 오지 않아요.

      1. 주문이나 결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택배사 운송장번호 추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천재지변이나 명절등에는 배송이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시일이 3일이상 지연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파손등으로 인한 반송으로 되돌아 오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 택배사의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주)는 정확하고 빠른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문의전화 1588-1255(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입니다.

    • [ 배송 ] 도서산간지역의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는 3,000원 기타 도서산간지역의 배송료는 지역에 따라 별도로 발생합니다.

    • [ 배송 ] 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한국인삼유통공사(주)는 CJ 대한통운택배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 [ 배송 ] 묶음 주문한 상품의 배송비는 어떻게 송금 또는 환불되나요?

      일반적으로 묶음 주문시에는 5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료가 자동으로 무료가 되며,

      5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1개의 배송료만 포함되어 책정 됩니다.

      만약 주문 후 추가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면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 [ 배송 ] 택배 운송장 정보만 있고 배송추적정보가 없어요.

      택배를 이용한 상품배송은 발송한 날 오후 8시 이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모든 택배는 물류센터 지역으로 이동후 상품 등록을 하여야 추적이 시작 되므로,

      오후 8시 이후에 확인하시면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 배송 ] 해외배송을 하고싶어요

      한국인삼유통공사는 해외배송까지 온라인으로 직접 주문이 가능합니다.

      수삼을 제외한 전 품목이 가능하며, 상품페이지 옵션에서 해외배송을 체크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해외배송시에는 모든 정보를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를 해주셔야 하며,

      해외배송은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이 길어질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중인데 배송추적이 되지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은 저희 온라인팀에서 주문접수시 택배사에 예약을 합니다.
      그에 따른 예약번호가 발급이 되어 문자로 발송 됩니다.
      그래서 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저희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에 배송추적이 가능하므로
      여유있게 오후 9시 이후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예약 또한 동일합니다.
      배송메시지에 예약 날자를 기재하여 주셨더라도 주문접수시 예약 번호가 가는 것이지
      실제로 발송되는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 배송 ]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하고싶어요.

      현재 홈페이지 내에서는 한번에 배송지를 다르게 할수 없습니다.
      따라서, 각 배송지마다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부분은 솔루션 개발단계에 있으니 최대한 빠른시일안에 개선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지가 많을 경우 1544-9334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목록을 팩스 발송 및 이메일링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 배송 ] 무료배송인가요.
      현재 주문금액이 5만원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됩니다.

      수량에 관계없이 합계구매금액이 5만원이 넘으면
      자동으로 배송비가 할인되어 배송비 없이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 따로주문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모두 같이 주문하신 경우 동일한 주문번호로 주문이 되며 이 경우에는 묶음발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번호가 서로 다르거나 주문번호내에서 일부 상품이 먼저 발송된 경우
      교환상품이나 추가로 구매 원하는 상품과의 묶음처리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다를 경우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 해 주셔야 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 경우 입금확인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1544-9334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 ] 해외로 배송하고 싶어요.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는 해외배송까지 온라인으로 직접 주문이 가능합니다.

       

      수삼을 제외한 전 품목이 가능하며, 상품페이지 옵션에서 해외배송을 체크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해외배송시에는 모든 정보를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를 해주셔야 하며,

      해외배송은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이 길어질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544-9334

    • [ 배송 ] 배송전 주소변경가능한가요.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및 주문내용을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고객지원센터 1544-9334 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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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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