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온 인삼에 곰팡이가 피어있어서 반품을 요청합니다.
22일에 주문을 해서 23일, 24일 걸쳐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받은 인삼 57개 및 따로 주문한 6개, 총 63개를
25일에 직원들과 거래처 분들께 배포했는데, 나눠준 날부터 계속 곰팡이가 피었다고 연락이 와서 굉장히 난감한상태 입니다.
해당 사항 파악 및 회수때문에 오늘 환불신청을 했고, 전화를 할려니 오늘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이미 포장을 뜯으신 분들도 있고, 제품에 곰팡이가 쓸어서 버린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