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현재 신청하신 포인트는 적립해드렸습니다.
앱 포인트의 경우 초기 설계 당시 어플리케이션과 웹과의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전환 되도록 설계되었으나,
보안 문제로 인하여 기술적 한계 때문에 수동으로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안이 강화되는 가운데 적용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어 앱 포인트 정책을 종료할 예정 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달에 포인트 교환신청했는데 3일이 지났는데도 안 해주시네요??
지난번에도 안해주시더니 꼭 이렇게 문의를 해야 바꿔주시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