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P
작성자 고객센터(ip:)
작성일 2013-12-09
조회 1458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시기전에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한국인삼유통공사(주)에서 100%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1. 수삼의 경우 배송지연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손실한 경우
2. 유리제품이 깨진 경우
3. 액(즙)형태의 상품이 터진경우
4. 기타 상품이 훼손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